2016 2016. 1. 12. 21:27




관극하러갈때마다 매번 날 진심으로 울게했던 성철배우님ㅠㅠㅠㅠ
베르테르가 카인즈에게서 자신을 본다고하지만
사랑하는 사람에게 사랑한다고 온 정원에 사랑의 흔적을 남겨놓고

단 한번도 자신의 직업을 미천하다고 생각한 적 없다고 외칠 정도로 소신을 가지고 있는
누구보다 용기있고 당당한 카인즈야말로 이 베르테르의 진짜 주인공이 아닐까 생각한다..

그리고 성철카인즈 너무 작고 소중해서ㅠㅠㅠㅠㅠㅠㅠㅠ무너지는게 몇배로 더 마음아프고 아린ㅠㅠㅠㅠㅠㅠㅠㅠ불쌍한 나의 카인즈ㅠㅠㅠㅠ


오르카!!!!!!! 나래배우님!!!!!!!아 진짜 볼때마다 맥주땡겼어요(?) 
그 나름의 방식으로 세상의 지혜를 가지고 있는 엄마같은 존재

미도배우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제가 정말 진짜진심 참 좋아해요ㅠㅠㅠㅠㅠㅠㅠ울지마(짝
노래는 물론이고 연기 진짜 끝장ㅠㅠㅠㅠㅠㅠㅠ

벨텔 앙상블들은 사랑입니다 진짜ㅠㅠㅠ어떻게 그렇게 다들 기복없이 잘해주는지 매번 고마웠음ㅠㅠㅠㅠ

이 아저씨 해맑다(..........)

관객석에서 누가 부산사투리로 롯데랑 뭐 꿍얼꿍얼댔는데 나도 잘 안들렸음..결국 버럭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표정봨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진짜 오르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배우님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미치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상견례 하러가는 거 같다..잘살아(짝

볼에 뭐가 묻었는지도 모르고ㅠㅠㅠㅠㅠㅠ잘참다가 마지막에 터진 엄베르ㅠㅠㅠㅠㅠㅠㅠㅠㅠ


나에게 단 하나의 베르테르로 남을 배우..
2016년을 엄베르를 보내며 시작합니다

20주년에 꼭꼭 또봐요ㅠㅠㅠ

2016.01.11 베르테르 총막공
50D +Tamron 70-200mm VC 「토끼의 앞뜰」 Photo by cong